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굽네치킨 온라인주문 방법과 굽네 마라볼케이노 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 방법과 굽네 마라볼케이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인데요, 지난 주말에도 어김없이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갑자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이 먹고싶어져서 온라인 주문을 하기 위해서 휴대폰을 들었답니다.


그런데 제 눈에 들어온 메뉴는 바로 "굽네 마라 볼케이노"였습니다. 찾아보니 굽네치킨 마라볼케이노는 작년 여름에 출시된 메뉴인듯 하더라구요. 분명 저는 마라도 엄청 좋아하고, 치킨도 엄청 좋아하는데 왜 그런 메뉴가 있다는 걸 몰랐을까요?
지금이라도 알게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며 주문을 했습니다.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 방법!

 

 

저는 온라인 주문을 했는데요, 굽네치킨 아이디가 없으시다구요? 정말 간편하게 온라인 주문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네이버페이로 주문을 하는 방법인데요.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주소나 결제정보를 따로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정말 간단하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나 네이버 지도어플에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합니다.

 

 

2. 이런 화면이 나오면 아래 "배달"이라고 써진 부분을 클립니다.

 

 

3. 원하는 메뉴의 아래있는 "주문하기" 버튼을 클립니다.

 

 

4. "장바구니 담기" 를 클릭합니다.

 

 

5. 위에 평소 네이버쇼핑을 할때 사용하는 배달주소가 자동으로 입력이 돼있습니다. 이상이 없다면 이대로 주문합니다.

 

 

6. 결제 완료!

저는 네이버페이로 간편하게 결제를 했는데요. 이렇게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서 결재를 하면 1 % 적립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2만원짜리 치킨을 구매해서 200원을 받은게 보이시나요?

 

단계마다 설명을 하려다보니 길어졌는데, 실제로 해보시면 엄청 간단하답니다. 게다가 네이버페이를 사용하다보면 의식하지 못한 사이 포인트들이 쌓여있는데, 이게 또 은근 쏠쏠합니다.

 

굽네 마라 볼케이노 시식 후기

 

자 이렇게 주문한 굽네 마라 볼케이노 입니다. 우리집 야옹이도 궁금했는지 냄새를 맡으러 왔네요. 처음 상자를 받아들자마자 마라의 향이 진하게 났어요. 저도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마라향이 별로 안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저는 받아들자마자 특유의 향이 느껴졌어요!!

굽네 마라 볼케이노 단품의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배달어플을 이용하면 여기에 배달비 2,000원이 추가되는데, 네이버에서 결재를 할 경우 “마라 볼케이노 + 콜라 대”가 배달비 추가 없이 2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시 봐도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치킨이 담겨져 오는 그릇이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구조라 양이 적어보이지만 실제로 먹으면 2인분 정도입니다. 그리고 그 맛은 첫입에는 별로 맵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러다가 세조각 정도 먹었을 때 그 마라의 화하고 알싸한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참고로 저는 마라를 좋아하지만, 평소 매운 음식은 잘 못먹는데요. 엽기 떡볶이나 신전떡볶이의 경우 오리지널은 너무 매워서 못먹고, 착한맛으로 먹습니다. 그리고 불닭볶음면 컵라면도 매운걸 참고 오기로 먹었다가 얼굴에 두드러기가 난 적도 있습니다. 이런 제가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특히 마라의 매움은 금방 사라지는 매움이기 때문에 잠깐 쉬면 또 금방 다음 조각이 먹고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자, 이렇게 제가 먹어본 굽네 마라 볼케이노의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저처럼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만족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혹시라도 향신료의 향이나 맛을 꺼리는 분이시라면 좋아하지 않으실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꼭 다시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된다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