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쿠웨이트 떡볶이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최근 이태원 클럽발 지역 감염이 다시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제 좀 잠잠해지나 싶었던 차였는데 다시 외출을 조심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다 보니 외식보다는 배달음식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국민간식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마침 궁금했던 쿠웨이트 떡볶이를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우리 집 야옹이가 관심을 보이네요. 열심히 냄새를 맡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가성비 갑이라는 쿠웨이트 세트 0.5를 주문했어요! 여기에 중국당면을 추가하고 떡볶이는 줄줄이떡볶이로 변경하고 치즈맛을 골랐습니다.

쿠웨이트 세트 0.5는 떡볶이와 튀김, 순대, 쿨피스가 오는 세트입니다. 그리고 먹기 좋은 아주아주 얇은 반달모양 단무지와 간장, 순대용 소금도 함께 왔어요. 튀김은 한쪽 포장이 오픈된 채로 왔는데 바삭함을 유지해주기 위해서 이렇게 배달하신다고 합니다.

쿨피스가 있었지만 저는 맥주를 준비했어요. 맘이 너무 급해서 거품이 너무 많이 생겼지만 금방 없어질 거예요.

저는 줄줄이 떡볶이로 변경을 해서 이런 얇고 긴 떡이 왔어요. 떡볶이는 이런 길쭉한 모양으로 후루룩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치즈맛을 시키면 치즈가 얹어져서 오는 줄 알았는데 특이하게 국물 자체가 치즈맛이었어요.

치즈의 흔적은 없고 국물에 완전히 녹아들어있는데, 치즈의 고소함이 너무 잘 베여있어서 계속 퍼먹게 되더라고요. 치즈가 섞여있다보니 일반 떡볶이처럼 빨갛지 않고 로제색이었습니다.

이건 어묵이에요. 어렸을 땐 어묵을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왜 나이 먹을수록 어묵이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쿠웨이트 떡볶이 어묵은 떡볶이처럼 길쭉한 모양이어서 같이 잡고 후루룩 먹기 좋았습니다.

이건 제가 추가한 중국당면이에요. 한동안 중국당면에 완전 꽂혀서 여기저기 많이 넣어 먹었었는데, 언제부턴가 직접 만들기가 귀찮더라구요. 중국당면을 추가할 수 있는 떡볶이 집이 늘어나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는 분모자당면도 추가할 수 있었는데, 다음에 먹을 땐 분모자 당면으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대망의 소세지에요. 사실 소세지는 추가비용을 내야 하지만 배달의 민족에서 후기를 남기면 무료로 추가해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저는 비엔나를 선택했는데 다른 추가메뉴를 선택할수도 있답니다. 리뷰이벤트는 마지막에 다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건 아마 꼬물이만두인 것 같아요. 맛보기로 하나 넣어주신 듯 한데 만두피가 투명한게 감자만두 같았어요.

이건 메추리알이에요. 보통 추가금을 내야하는데 매추리알도 들어있었습니다.

리고 이건 물만두에요.

세트로 온 튀김입니다. 종류가 엄청 다양한데 전혀 눅눅하지않고 빠삭빠삭 맛있었어요. 고추튀김, 감자튀김, 김말이, 고구마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순대는 찰순대입니다. 내장은 아얘 판매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저는 사실 내장도 좋아하고 순대도 좋아해서 없어도 큰 불만은 없었어요. 순대는 엄청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었답니다.

진짜 치즈맛 너무 강추입니다. 요즘 매운 떡볶이가 유행인데요, 정말 많은 프랜차이즈 떡볶이집이 있지만 대부분 매운맛을 메인으로 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는 순한 치즈 떡볶이가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사실 며칠전에 먹은 메뉴인데 곧 다시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곳은 관악구에 있는 곳인데 관악구 일대, 서울대학교/기숙사 모두 배달 가능하답니다. 현재  배달의 민족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드실 분들은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리뷰 이벤트>

주문하기 전에 ♡를 눌러서 찜을 하시고 요청사항에 "리뷰 남길게요"라는 말과 함께 원하는 품목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드신후에 리뷰도 남겨주셔야겠죠?

아래 항목중에 고르실 수 있답니다.

1. 비엔나 5개(제가 고른 품목이에요)

2. 야끼 3개

3. 꼬물이만두 3개

4. 감자수제비만두 3개

5. 계란 2알

6. 메추리 5알

7. 오뎅튀김 5개

사실 추가하지 않더라도 엄청 다양하고 푸짐한 토핑이 오는데요,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또 남기게 되더라고요.

주문은 배달의 민족으로 하시는 게 편하시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이나 바로 전화로 주문하실 분들을 위해서 지도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