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Kcar (케이카) 중고차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카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사를 하고 회사가 멀어지게 되어 차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게 첫 차이기도 하고 출퇴근용으로만 주로 사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중고 경차로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차를 잘 모르기 때문에 중고차를 구매한다는 것에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혹시 사기를 당하지는 않을까? 차 상태에 비해 과도하게 비싸게 사게 되거나 문제 있는 차를 모르고 구매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지? 하는 걱정들이었습니다. 

 

 

그래서 믿을 수 있는 Kcar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주변에서 중고차 사기 안 당하려면 케이카에서 사면된다.라는 말을 익히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홈페이지에서 내 조건에 맞는 차량과 옵션, 사고이력, 진단결과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었고 전국에 직영점이 있어서 다른 지역에 있는 차가 마음에 들면 탁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차를 주문하고 탁송 서비스를 신청하니 2일 뒤에 기사님이 저희 집 앞까지 차를 몰고 와주셨습니다. 출발하시기 직전 차량 상태를 찍은 사진을 다시 한번 보내주셨고, 받은 차는 사진 속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그리고 혹시 차량을 받은 후에 마음에 안 들면 2일 안에 탁송료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환불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점에서 정말 자신 있고 정직하게 하는 곳이구나 하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받은 날 담당 평가사님으로부터 차량에 대해 궁금한 점은 없는지 전화와 문자가 왔습니다. 궁금한 점에 대해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첫 차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케이카라면 믿고 구매할 수 있으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